




Support By @jjim_LV

성격
“ 자, 그러면 가볼까? ”
[ 호전적 / 활발함 / 돌발형 / 대담한 / 용감한 / 외향적 / 주도적 / 적극적 / 사교적인 / 이끌어 가는 ]
활발하고 사교적이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며 외향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기본적으로 주도적으로 남을 이끌어나가는 편이며 적극적이고 대담한 면 또한 있다. 어떤 상황에 있어서 주춤하거나 물러서기보다는 오히려 용감하고 호전적으로 나아가는 편이며 돌발적으로 행동하기도 하다. 이러한 면 때문에 가끔 위험한 일에 휘말리거나 혹은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기도 하지만 본인은 그다지 자각이 없다.
“ 흐음~, 그랬었나? 모르겠는데. ”
[ 장난기 / 호기심 / 변덕스러운 / 솔직한 / 충동적 ]
호기심이 많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꼭 해결돼야 직성이 풀려 이리저리 물어보고 다니거나 알아보기도 한다. 장난기가 많은 편이며 놀릴 틈이 있으면 놓치지 않는다. 변덕스러운 편이고 충동적이라 가끔 예상치도 못하게 움직이곤 한다. 솔직하여 느끼는 것이 있으면 바로 말하지만 때론 정도를 몰라 독설이 되기도 한다. 영악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뻔뻔하다.
“ 나만 믿어, 뭐든 다 할 수 있어. ”
[ 호의적인 / 의지가 강한 / 책임감 / 끈기 / 자존심 / 성실함 ]
기본적으로 자신의 사람들에게는 호의적이다. 의지가 강하여 어떤 일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고 무엇보다 책임감이 강하여 맡은 일에 대해서는 끝까지 끝내야만 한다. 끈기가 강하고 성실하여 부지런하기도 하다. 자존심이 강하여 자신을 무시하거나 혹은 제 주변 사람들을 폄하하는 것을 견디지 못한다. 고집이 세다. 듬직하다.

기타
1. Vitifolia SummerDarling
- 오른손잡이. B형. 탄생석은 루비 (사랑, 평화). 탄생화는 패랭이꽃 (영원한 사랑). 애칭은 비비.
- 대식가. 먹는 것을 좋아한다. 자연스럽게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고, 실력도 훌륭한 편. 가장 잘 하는 음식은 샌드위치.
- 꽃을 좋아하지만 키우는 것보다는 꺾어서 예쁘게 장식하는 것을 더 즐긴다.
- 활동적이라 여러 곳을 쏘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무엇보다 스릴을 즐긴다. 취미는 검을 휘두르는 것인데, 특히 대련하는 것이 좋아 주변 사람들에게 해달라 조르기도 한다.
- 난독증인 심한 편이데 ADHD도 꽤 보여 집중력이라던가 충동적인 모습을 보이곤 한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부류나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싶은 것은 인내심을 가지려고 노력하는 편.
-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이다. 늘 남에게 스스럼없이 치대거나 손을 잡거나 포옹을 하며 본인은 그게 너무나도 당연하게 생각한다.
- 데메테르의 데미갓이지만 딱히 식물을 키우거나 가꾸는 것에는 큰 관심이 없다. 오히려 활동적으로 돌아다니는 것이 더 잘 어울릴 정도로. 검도에 큰 흥미를 보이고 있으며 실제로 어렸을 때부터 배워가 꽤 나 수준급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 사진 찍는 것이 취미라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늘 가지고 다닌다.
- 늘 물건 같은 것을 잘 흘리거나 챙기는 것을 힘들어하여 오빠인 헤리에게 모두 맡기다시피 주는 편이다.
- 자기 자신의 대한 확실한 믿음이 있다.
2. 삼남매 중 막내
- 어렸을 적부터 가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자라왔다. 막내여서 그런지 응석이라던가 어리광도 모두 받아주었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 철이 없거나 사랑받는 것을 당연하다는 듯이 생각하는 면도 있다.
- 큰 오빠는 반신이 아니며, 피로 이어지지 않은 배다른 형제다. 하지만 사이는 좋으며 많이 의지하고 사랑하고 있다. 쌍둥이 오빠인 헤리는 어렸을 적부터 운명의 동반자처럼 항상 함께 지내곤 했다. 늘 자신이 챙겨주고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 아버지는 꽃 집을 하고 있으며 사이도 매우 좋은 편. 사실 가족 중에 제일 좋아하고 있다. 두 오빠에게는 비밀이지만.

소지품
구슬 목걸이
긴 장검 / 폴라로이드 사진기 /쇠 파이프

QNA
Q1. 이 전쟁에 참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나는 그럴만한 능력도 있고 또 잘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으니깐.
Q2. 당신의 부모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A. 뭐랄까, 곁에는 없지만 늘 우리를 지켜보고 있지 않을까요? 딱히 빈자리에 대해서 섭섭하다고 느껴본 적도 없고. 약간 어떤 일이 있어도 지켜주시지 않을까 하는 수호신처럼 생각하고 있어요.
Q3. 자신의 특기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요리도 잘하고, 검 실력도 좋고~, 체력도 좋고~. 음..., 너무 특기가 많은데 어떡하죠?

관계
헬리코니아 써머달링 / Heliconia SummerDarling
" 내 옆에 있어. 항상 지켜줄 테니깐. "
사랑하는 이란성 쌍둥이 오빠. 어렸을 적부터 당연하게 함께 했었고, 그것이 당연하기에 없으면 오히려 허전하다. 늘 그가 따라오는 것이 익숙하기에 내치지 않고 오히려 챙겨줘야 하고 자신이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딱히 트러블이 있던 적이 없으며 제멋대로인 그녀의 성격도 잘 받아주어 이상하리만큼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