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mission By @johnstar518

제 성격을 대변하는 듯한 붉은 머리카락은 마치 타오르는 불꽃같다. 그와 대조되는 푸른색 눈은 채도가 높고 쨍했기에, 파이의 외모는 어딜가나 눈에 띄기 마련이었다. 심지어 철 지난듯한 가죽점퍼와 가죽 7부 바지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배기팬츠 핏. 종아리까지의 기장), 그리고 호피무늬 민소매는 요즘 패션잡지에서 쉽사리 찾아보기 힘든 촌스럽고 강렬한 복장이다. 맨발에 검은색 샌들을 신고있다. (가끔은 화려한 무늬의 양말을 신기도 한다.) 귀걸이, 팔찌, 반지 등 화려한 악세서리를 자주 착용한다. 기분에 따라 디자인와 착용하는 양이 달라진다.

성격
네가 그렇게 강하단 말이지? 큭학학하!
" 혼돈의 괴물? 그거.. 아레스 숙소의 파이 베리 아니냐? "
-> 하프 블러드 캠프의 이름 모를 어떤 데미갓
01 . 이기적인 혼돈악
파이 베리는 당최가 예상할 수 없는 녀석이다. 그가 하는 행동에는 타당성이나 효율성이 존재하지 않을 때가 많았고 좀처럼 남에게 협조하질 않았다. 때문에 그 누구도 그의 행동을 온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결코 남에게 자신을 이해시키려고 하지 않는다. 제 욕구가 가리키는대로 마구 헤집어놓을뿐.
02 . 제멋대로인 폭군
파이 베리는 극에서 극을 달리는 다혈질이며 감정이 시도 때도 없이 바뀌기 때문에 주변인들이 쉽사리 맞춰주기 힘든 성격이다. 사회에서 어울릴만한 성격은 더더욱 아니지만 제 좋을대로 사람에게 들러붙기도, 혹은 장난감처럼 내팽개치는 경우가 일상다반사였다. 그가 움직이는 이유는 단순히 '자신이 그러고 싶기 때문'. 또한 굉장히 포악하고 폭력적이다.
03 . 단순무식한 바보
파이 베리는 이렇듯 무시무시한 사람이나, 그는 신이 아니었기에 약점은 존재한다. 바로, 그의 머릿속에는 든 게 없다는 것. 무작정 달려들고 부딪히기만 잘 할 뿐. 계획이나 그럴싸한 생각을 하는 머리가 조금도 없기 때문에 그의 행동은 대체로 실패하고 깨지는 경우가 잦다. 그런 주제에 또 자신감은 넘쳐서, 잘난 척이 심하기도 하다.

기타
00 . 프로필
성별 : 시스젠더 남성 / 헤테로섹슈얼
생일 : 10월 31일_전갈좌_칼라(열혈)
혈액형 : Rh+AB형
가족관계 : 친어머니
좌우명 : 약육강식
01 . 말투
상대를 불문하고 반말을 사용하며 제 자신은 '이 몸'이라며 높이는 경우가 많다. 비속어를 포함하여 가볍고 거친 언어를 쓴다.
웃을 땐 '크하하' 하고 호탕하게 웃는다.
02 . 목소리
적당히 경박한 여느 남자아이의 목소리.
소리를 지를 땐 찢어지는듯이 시끄럽다.
03 . 가족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화끈한 성격의 어머니와 단둘이서 살고있다. 어머니는 작은 주점을 운영하고 계신데, 단골이 많은 오래된 술집이라 벌이는 꽤 쏠쏠한 편이다. 양아버지는 몇번 둔 적도 있으나 그닥 길게 가지는 못했다.
04 . 지루함
"지루해. 지루해. 지루하다고 짜식아!!!!"
그는 인생이 지루하다고 했다. 당최 자신보다 강한 녀석은 보이지도 않고, 괴물이란 괴물은 다 버러지들 뿐이니 살맛이 나질 않는다고 했다. 때문에 항상 더 자극적이고 강렬한 무언가를 찾아 돌아다닌다. 무언가 흥미가 생기면 물어뜯을듯이 집착하기도 한다.
05 . ADHD
증상이 심하다. 파이는 무언가 집중하는 모습을 좀처럼 보이지 않았고, 쉽게 싫증내는 경우가 많았다. 사물 하나를 응시해도 하늘을 나는 새에게 시선이 쏠리고, 저 멀리서 수다를 떠는 여자아이들의 목소리에 귀가 쏠리는 등, 일상에 잘 녹아들지 못한다.
06 . 싸움광
지루한 일상 속에서 그나마 그를 즐겁게 하는 건 각종 싸움과 내기이다. 경쟁이 이루어지고 판의 승부가 나는 그 순간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기에 파이를 즐겁게 하곤 했다. 재미있는 '댓가'가 걸려있는 내기는 온몸을 불살라서 판에 뛰어들곤 한다. 때문에 게임, 도박 등의 유흥거리를 자주 즐긴다. 꽤 실력이 좋은 편이기도 하다.
그러나 파이가 좋아하는 도박은 단순한 말과 구슬이 굴러다니는 보드게임(본인은 이렇게 말한다) 따위가 아니다. 피가 튀기고 땀이 흐르며 심장이 쫄깃해지는, 그런 아찔한 '내기'를 말하는 것이다. 물론 항상 매너있는 플레이를 하는 건 아니다.
07 . 애완전갈
인내심 없기로 유명한 파이 베리도 전갈 하나만큼은 꾸준히 잘 키우고 있다. 묘하게 죽이 잘 맞는 것 같다나 뭐라나. 이름은 블랙. 나이는 한 살.
08 . 그 외
호 : 헤비메탈, 붉은색, 검은색, 씹는 맛이 있는 음식, 독특한 동물
불호 : 복잡한 것, 약한 것, 답답한 것

소지품
01 . 도끼
: 천계청동으로 만들어진 묵직하고 날렵한 검은색 도끼. 헤파이스토스 캠프 녀석들에게 '강화'를 목적으로 내기에서 얻어낸 것이다. 군데군데에 피인지 무엇인지 모를 검붉은 것들이 얼룩져있다.
02 . 반지
위의 도끼를 만들고 남은 여분의 천계청동으로 만든 반지. 역시나 헤파이스토스 데미갓 녀석이 만들어주었다. 민무늬의 화려하지 않은 디자인이지만 마음에 든다며 자주 착용하는 편.
03 . 구슬목걸이

QNA
Q1. 이 전쟁에 참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1. 그걸 몰라서 묻냐? 당연히 재밌으니까지. 키론이라는 녀석이 전쟁만 참여하면 죄다 죽여버려도 된댔다고! 크학학하! 너같으면 이 기회를 놓치겠냐?! 앙?!!
Q2. 당신의 부모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A2. 강한 녀석. 무지하게 강한 녀석! 언젠가 붙어서 깔아뭉개고싶다고! 이봐! 듣고는 있는거냐?! 당장 나와서 나랑 겨루란 말이야!
Q3. 자신의 특기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3. 싹 다 쓸어버리는 거. 보고도 모르냐? 크큭!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