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1공지.png
02세계관.png
로고_투명화.png
03시스템.png
04멤버란.png
액자.png
00프로필.png
한마디.png

Picrew By トロロ

꿀과 황금을 녹인 것 같은 진한 금발이 허리즈음까지 구불거리며 굽이쳐 흘러내린다.

동그란 타원형의 눈은 짙은 바다 혹은 밤하늘 같은 남색으로 깊게 반짝인다. 

시선을 끄는 다정한 눈동자에서 눈을 돌리면 흰 피부에 적당히 생기 있는 볼, 그리 두껍지 않은 눈썹과 약간의 속눈썹이 눈에 들어온다.

키는 크지만 골격은 가녀리고 살집이 많지 않아 체형만 봐서는 여려 보이기도 한다.

편안하고 펑퍼짐한 옷으로 그 여린 분위기를 덜어내는 편인데, 소매 없이 몸에 붙는 터틀넥 니트 위에 품이 넉넉한 편안한 티셔츠나 셔츠를 걸치는 걸 좋아한다.

하의로는 주로 긴 바지를 입는데 청바지부터 카고바지까지 가리지 않는다. 그저 편안하고 상의와 잘 어울리면 그만.

시력이 아주 나쁜 것은 아니지만 보조용으로 안경을 상시 착용하고 다닌다. 

가로로 긴 납작한 타원형의 렌즈와 그리 두껍지 않은 은테 안경은 왜인지 더 귀여운 인상과 약간의 이지적인 느낌을 동시에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날이 흐리거나 너무 더운 등의 특수한 상황에서는 안경을 안 쓰고도 일상 생활에는 지장이 없다.

악세사리는 많이 하지 않는 편이지만 가장 좋아하는 색인 빨간색의 심플한 동그란 모양 귀걸이와 양쪽 머리 위쪽에 꽂는 붉은 리본 핀 한 쌍은 빼놓지 않고 챙긴다.

00.png

​성격

“확실하게 얘기해줘요”

 

상냥한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다정한 눈동자와 말씨는 한결 같다. 언젠가 친구가 하나가  핀과 나누는 대화는 마치 따뜻한 차 한 잔 같다는 말을 했을 때 주변의 모두가 공감을 표했다고. 웬만해서는 부드럽고 온화한 분위기가 거둬지지 않으며 늘 엷은 미소로 사람들을 대한다. 덧붙여 늘 주변 사람들을 돌보고 지키고 위하려고 드는 편.

 

붙임성이 좋은

낯선 환경과 사람들에게도 먼저 다가가 아무렇지 않게 금세 대화를 나누고 친분을 쌓는다. 어색한 기류를 순식간에 없애버리고 그 자리에 편안한 분위기, 친근한 느낌을 채워넣는 솜씨가 퍽 자연스럽다. 누구와도 금방 친해지고 또 다른 사람들 사이를 친해지도록 중계하는 일도 많이 한다. 이 모든 건 의도했다기보단 사람을 좋아하는 본인의 천성에 의한 것.

 

긍정적인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늘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잃지 않는다. 최대한 상황의 좋은 면만 보려고 하는 편. 때로는 그것이 현실을 회피하거나 냉정한 판단을 방해한다는 일침을 듣기도 하고, 자신도 인정하는 바이기는 하지만 잘 변하지 않는 점이다. 그래도 특유의 밝은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이 어두운 상황에서도 분위기가 쳐지지 않게, 마지막 순간까지도 용기와 도전을 내려놓지 않게 만들 정도로 항상 좋게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정확한

말이나 태도가 확실하고 분명하다. 의학에 관심을 두면서 관련된 공부를 조금씩 할 때마다 정확한 수치를 강조하는 것을 보면서 본인의 평소 성격도 무의식 중에 정확성을 강조하게 되었다. 무슨 말이나 판단을 할 때에도 자신의 의사를 뚜렷하게 밝히며 다른 사람들도 가급적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 모호한 말로 정확한 선택이나 판단을 저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00.png

기타

좋아하는 것

밀크티, 바나나, 따뜻한 우유, 가족들과 친구들, 두툼하고 부드러운 담요

 

싫어하는 것

월남쌈, 생양파, 빙수, 거짓말, 애매모호한 태도

 

악세사리함

옷은 늘 헐렁하게 입으면서도 악세사리는 꽤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작은 악세사리함에 넣어 가지고 다닌다. 특이한 점이라면 항상 머리에 달고 있는 리본을 제외하고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중 한 가지만을 골라 착용한다는 것. 너무 많이 하면 지저분해 보이고 불편하다는 이유.

 

ADHD/난독증

여느 데미갓들이 그렇듯 ADHD와 난독증을 앓고 있다. ADHD는 상대적으로 가벼운 수준이나 난독증 때문에 애를 먹는 편. 특히 의사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공부에 집중하기가 어려운 모양. 당연하게도 고대 그리스어에는 능하여 차라리 히포크라테스가 남긴 문건이라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식의 푸념을 종종 늘어놓는다.

00.png

기타

구슬 목걸이

활과 화살

물 2병

00.png

QNA

Q1. 이 전쟁에 참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사람들을 지키고 싶어서요. 뭐라도, 제가 할 수 있는 걸 하고 싶어요.

 

Q2. 당신의 부모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A. 아버지… 한때는 원망한 적도 있었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저를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셨고, 또 아버지 덕분에 받은 능력이 있어 지금 뭐라도 할 수 있는 거니까요. 제 생명과 노래로 아버지를 경배하고 또 경애합니다-.

 

Q3. 자신의 특기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A. 궁술과 의술! 아무래도 아버지가 아버지이다보니… 사실 적성은 궁술쪽이 더 맞는 거 같긴 한데 의술을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어느 쪽이 더 낫다고 하기 조금 어려운 기분이네요.

00.png

관계

메이플스토리 BGM - 세레니티.mp3Artist Name
00:00 / 02:06
bottom of page